티스토리 뷰

스타필드에는 수요미식회 등에 나와서 유명해진 맛집들이 많이 있다.

맛집 본점에서 먹으려면 많은 대기시간이 필요하고, 주차때문에 쉽게 가지 못한다. 특히 아기가 있는 가족들은...

하지만 스타필드에서는 주차를 걱정할 필요가 없고 유명한 맛집들이 많아서 대기시간이 적다.

 

그래서 유명한 맛집 중에 이번에는 아침겸점심으로 든든하게 고기를 선택했고, 유명한 '교토가츠규'를 갔다.

가격은 비쌌지만 비싼 만큼 맛있던 교토가츠규의 이야기를 해보겠다.

 


 

1. 위치

고양 스타필드 쿄토가츠규는 3층 잇토피아에 위치한다.

잇토피아 입구에 있어서 찾기 쉽다.

 

 

2. 영업시간 및 가격

10:00~22:00(라스트오더 21:00까지)

살치살규카츠 160g 18,900원(수란포함) / 고기추가 11,000원 / 규카츠카레우동정식 12,900원

 

 

3. 후기

 

 

교토가츠큐는 3층 잇토피아 입구에 바로 있고 가게가 파란색으로 되어 있어서 찾기 쉽다.

고양 스타필드가 오픈하자마자 방문했는데 이미 앉아있는 손님이 있었고, 우리가 앉은 후에도 손님은 꾸준히 들어왔다.

가게는 깔끔하게 일본풍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가게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을 정도로 테이블이 꽤 많이 있다.

테이블이 많은 만큼 여유공간이 많지 않아서 유모차를 옆에 두고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지 않다.

그리고 유모차를 가지고 들어왔을 때 주차할 곳이 가게안에 대략 4대정도만 가능해 보인다.

 

 

교토가츠규는 수저를 제외하고는 따로 아기 식기가 준비되어 있지 않다.

수저는 아기가 쓰기에는 조금 불편한 길이었다.

그리고 아기 손님이 있으면 아기의 식사 여부 상관없이 주면 좋을텐데 말을 하기 전까지는 주지 않았다.

스타필드에는 아기를 동반한 손님이 많기 때문에 조금 더 세심한 배려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살치살규카츠 160g(18,900원)규카츠카레우동정식(12,900원) 2가지를 주문했고, 먹고 난후 고기는 추가 주문했다.

깔끔하게 음식이 쟁반에 담겨서 서빙되었고, 살치살규카츠는 나오면 소스에 종류를 설명을 해준다.

밥은 리필이 가능하지만 살치살규카츠를 먹을 때는 고기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밥을 먹을 생각을 아예하지 못했다.

 

카레에는 우동과 고기가 함께 들어가 있어 혼자서 먹는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우리는 아기까지 3명이서 먹으니 양이 적었다. 무난이가 거의 밥 한공기를 먹기 때문에...

카레는 전형적인 달콤한 일본카레이고 카레 안에 고기는 얇고 조금 질긴 편이다.

우동보다는 밥과 비벼서 먹는 것이 더 맛있다.

 

 

살치살규카츠의 소스는 다시마간장소스, 산초소금, 우스터소스, 카레소스, 수란(추가비용)로 총 5개이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다시마간장소스가 가장 맛있었다. 소스 맛이 강하지 않으면서 단짠의 정석이다.

하지만 고기의 맛을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소금이 최고이다.

우스터소스, 카레소스는 소스 맛이 강해서 고기를 느끼기 어렵고, 수란은 특별히 맛이 기억나지 않는다.

 

고기는 그냥 먹거나 미니 그릴에 자신이 원하는 굽기로 구워먹을 수 있다.

바로 먹기에는 너무 생이라서 맛있지는 않고 겉면을 살짝 구워서 먹는 것이 가장 맛있다.

고기두께가 있어 안까지 익었는지 알기 어렵기 때문에 처음에는 무난이에게 주지 않았다.

하지만 먹고 싶어해서 포크로 잘라 한점을 오래 구워서 주니깐 맛있게 먹었다. 

잘 구워서 주면 정말 잘 먹을 것 같아서 무난이를 위해 고기를 결국 추가해서 구워주었다.

 

교토가츠규의 음식은 아기가 먹기에 나쁘지 않은 음식이다.

살치살규카츠는 가격이 비싼 만큼 고기의 질이 좋고 아기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만큼 부드럽다.

고기가 두꺼워서 안까지 익었는지 알기 어렵다면 직원에게 가위를 요청하면 된다.

카레는 우리가 먹었을 때 맛있지만 무난이의 개인적인 입맛에는 엄청 맛있어하지는 않았다.

다른 테이블에 온 아기의 경우는 카레가 맛이 강한지 물을 조금 타주는 모습이 보였다.

 

교토가츠규는 가격이 비싸지만 줄서서 먹을 만큼 맛이 있다.

그리고 먹고 나왔을 때 대기줄을 보기 맛과 유명세는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스타필드에서 연기걱정 없이 깔끔하고 맛있게 고기식사를 하고 싶다면 교토가츠규를 추천한다.

단, 가격이 걱정된다면 발길을 돌리시길...

 

 

정복길의 고양스타필드 맛집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기와 고양스타필드맛집_한번 먹어볼만한 미국가정식 데블스다이너

 

정복길이 고른 고양스타필드 내에 갈만한 곳이 궁금하다면▼▼▼

아기와 가볼만한 곳_고양스타필드 안에 아기를 위한 추천공간, 베이비엔젤스와 마리스베이비서클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