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열애설을 이용해 매출을 올리는 세리



배우와 열애설이 난 윤세리(손예진), 비서는 열애설 기사에 대해 친구사이로 정리하기로 했다며 브리핑을 한다.
세리는 모자이크 된 사진을 보고 이번 시즌 신상 귀걸이를 보일 수 있게 사진을 수정하자고 이야기한다.
그리고 물량확보까지 지시를 하고 스캔들로 회사 반년치 매출을 하루만에 올릴 수 있게 만들었다.

# 오빠들은 제치고 후계자가 된 세리



오빠의 전화를 받은 세리오빠는 오늘 퀸즈그룹 회장인 아버지가 집행유예로 나오는 날이니 집에 오라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세리는 차단할거니 전화하지 말라고 냉담한 반응을 보인다
그날밤 집에 모인 세리의 가족들후계자자리를 두고 오빠들이 다투는 사이에 세리가 집에 온다
세리 아빠는 두 오빠를 제치고 10년동안 자신의 사업을 키워 능력을 인정받은 세리를 후계자로 삼겠다고 선언한다 
그 말에 세리는 력없고 문제를 일으키는 계열사 직원도 정리하겠다며 오빠들을 한번 보고 집을 떠난다

아무렇지 않은 척 했던 세리는 뒤돌아서서 벅차하는 모습을 보인다.


# 토굴꾼을 잡은 리정혁(현빈), 조철강(오만석)과 기싸움



비무장지대 북한 한계선총소리를 들은 북한군 5중대는 남한군들이 토굴꾼을 포위하고 있는 것을 본다.

리정혁(현빈)은 토굴꾼을 데리고 갈 수 있도록 남한군을 설득하지만 토굴꾼이 총을 쏴 충돌한 뻔한다.

정혁은 토굴꾼을 보위부에 안계하는데 보위사령부의 소좌 조철강(오만석)은 융통성있게 넘기자고 한다.

하지만 정혁은 그 이야기에 반대하며 둘은 기싸움을 한다.

토굴꾼과 하던 사이었는 철강토굴꾼에서 보물위치를 안 후이송 중이 토굴꾼을 밀어버리고 차는 폭발한다.


# 돌풍에 북한한계선으로 오게 된 세리. 그리고 정혁과 첫 만남



세리는 후계자 발표를 앞두고 익스트림 스포츠 의류 테스트를  직접 패러글라이딩을 하기로 한다.

비서는 바람이 심상치 않는 것에 걱정하지만 세리는 걱정하지 말라고 한다.

(스위스인터라켄에서 패러글라이딩 자격증 딴 세리)


"바람이 왜 부는 것 같아요지나가려고 부는거예요. 머물려고 부는게 아니고 저게 저렇게 지나야갸 내가 날아갈 수 있는거고"


후계자발표를 앞두고 신이 난 세리는 고생한 보람을  느끼며 풍경을 즐겼다.

그런데 그때  트렉터까지 날아갈 정도의 돌풍이 불고 세리는 휩쓸려 날아간다

의식을 차린 세리는 나무 위에 매달려 있었고 무전기로 연락을 시도하지만 연결이 되지 않는다.

세리는 자신이 국립공원에 있다고 생각을 하고 주위의 도움을 요청하며 소리를 낸다.



그 소리를 들은 정혁은 세리를 발견하고정혁을 발견한 세리는 반가워했지만 북한군복이 다른 것을 보고 놀란다.

총을 들고 다가오며 내오라라는 정혁에 세리는 놀라 뛰어 내리다가 정혁에게 안긴다.

세리는 자신의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고 정혁을 귀순용사 또는 간첩로 오해를 한다
그리고 자신은 신고하지 않겠다면서 자신을 보내달라고 한다.

그 말에 정혁은 말한다“뭔가 착각한 거 같은데 내가 남에 오지 않았소. 댁이 북한에 온 거요”

정혁이 의거입북자로 조사 후 돌려보내겠다고 하자 세리는 겁을 먹고 도망을 간다.


# 지뢰를 밝은 정혁, 그런 정혁을 두고 도망가는 세리



도망가던 세리는 정혁이 지뢰밭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멈춘다.

정혁은 유실 지뢰가 많은 곳이라며 조심하라 이야기하면서 다가오다가 유실자뢰를 밟게 된다.

정혁을 무전을 하려다가 균형을 잃고 무전기를 놓치고 세리는 무전기를 물에 흘려보내주는 대가로 도망가려고 한다.

정혁은 세리가 지뢰를 밟지 않고 갈 수 있게 도와주고 남쪽으로 가는 방향을 알려준다.

세리는 도망을 가면서 정혁에 대해 농담같은 호감을 보인다


 “다시 안 볼 거라서 하는 말인데 얼굴 완전 내 취향이예요통일되면 우리 다른 식으로 만나도 좋을 듯”



정혁을 찾아온 부하에게 지뢰제거를 부탁하고 남조선 여성을 체포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하지만 중대원들은 세리를 놓치고 세리는 지뢰밭에도 거침없이 달려 도망을 간다.

표치수는 전날에 먹은 술로 총을 쏘지 못하고세리는 운좋게 철조망에 도착한다.

하지만 그곳은 남한방향이 아니었고, 치수는 넘지말라고 소리치지만 세리는 철조망을 넘어버린다.

초소에 있던 김주먹은 한국드라마를 보느라 세리를 보지 못하고 몰래 엄마 편지를 읽던 은동도 세리를 못본다.


# 세리의 생사에 관심이 없는 가족들

경찰이 동원되어 세리를 찾기 시작했지만 두 오빠는 골든타임이 48시간 안에 찾지 못하고 세리가 돌아오지 않기를 발나다.  
그리고 세리 계모는 혼외자인 세리에게 스스로 후계자 자리를 포기하라고 말한 것을 떠올린다.

세리의 첫째 오빠 윤세준 아내 도혜지(황우슬혜)는 시누이 세리가 사라진 데 크게 기뻐했다.

둘째오빠윤세형 아내 고상아(윤지민)는 세리보다 사기를 친 구승준(이정현)을 찾아내 후계자 자리를 차지할 것을 압박했다.


# 중극으로 도망친 구승준



중국에 온 구승준(김정현)은 세리의 둘째오빠 윤세형이 절대 찾지 못할 곳으로 찾는다

브로커 오과장은 인터넷 인터폴 로밍안되는 그런 곳이 있다고 알려준다


# 북한민간인지역에 오게 된 세리, 그리고 세리를 구해주는 정혁



정혁의 부대원들은 세리를 놓친 채 근무 교대를 하게 되었고자신들의 실수가 밝혀질 것을 걱정한다.

그리고 들키기 전에 잡아야 한다며 밤에 수색을 하고 세리는 숲속을 헤매고 있었다.

세리는 새벽녁에 마을을 발견하고 대한적십자사 자루를 보고 남한으로 돌아온줄 알고 안심하며 기뻐한다.

하지만 소에 아이를 태우고 가는 모습낯선 말투노래에 맞춰 체조하는 모습을 보고 아직 북한인 걸 알고 망부석처럼 서있는다.

그때 철강의 차가 지나기 직전에 정혁이 세리를 숨겨준다.

정혁의 얼굴을 본 세리는 안도의 웃음을 짓는다


복길씨의 사랑의 불시착 2회가 궁금하다면 ▶ 돌아가기 전 정혁의 집에서 머물기로 한 세리, 세리를 무심하게 챙기는 정혁 2회 줄거리



> 사랑의 불시착 OST: 10cm 우연인 둣 운명



>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 순창 채계산, 사우스케이프, 순천 제일대, 대유사격랜드 경원재 엠버서더

+ Recent posts